신망애

로그인 회원가입
  • 요양원소개
  • 인사말
  • 요양원소개

    요양원소개

    CONTACT US 053-123-4567

    평일 00시 - 00시
    토,일,공휴일 휴무

    인사말

    대표이사 인사말

    받은사랑에 보답하는길

      인간은 하나님의 섭리속에 세상에 태어나서 각자 한 가지씩 재능을 가지고 살아가도록 되어 있으며, 하나님의 법도대로 살면 누구나 행복하게 갈 수가 있습니다. 우리는 아무 공로없이 축복을 받았으니 하나님의 뜻에 따라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길은 나보다 더 어렵고, 가난한 사람들이 도와주어야 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사랑을 거저 받았으니 대신 나도 이웃에게 사랑을 전한다는 평범한 진리가 축복의 지름길이라는 사실을 알고 감사함으로 살아갈때에 남은 생애가 즐겁고 행복할 줄 믿습니다.

      노인성 질환으로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이 모여사는 본 동산을 기억하시고 시간이 허락하시면 방문하여 주셔서 사랑을 전하여 주시고 축복받는 시간이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언제나 주는 자가 복이 있다 하였으니 주기를 좋아하시는 여러 후원자 님들을 하나님도 기뻐하시고 온 국민과 나라가 박수할 것입니다. 받은 사랑에 보답하여 더 많은 사랑을 전달할때에 하나님의 넘치는 은총이 후원자님 여러분께 늘 함께 하실 줄 믿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만사형통 하시길 신망애 가족 모두가 간절히 소원합니다.

    대표이사 한대영

    원장 인사말

    신망애치매전문요양원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신망애 치매 전문 요양원의 인사말을 전하게 하여 주신 하나님께 먼저 감사드리면서, 본원을 지어 주시고 물심양면 성원하여 주신 정부와 관계공무원, 힘껏 도와주신 고마운 후원자 여러분, 땀흘려 봉사하여 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홈페이지를 통하여 감사와 고맙다는 인사를 올리게 되어 기쁜맘 금할 길 없습니다.
      우리 요양원은 어르신 모두가 내 집처럼 편안한 마음으로 지내실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고, 가족과 같은 진실한 마음으로 인간의 존엄성을 기반으로 하여 질 높은 장기요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료중심의 노인요양병원과는 다르게 어르신의 일상생활에 대한 원조와 잔존능력 유지를 위한 심리 정서적 지지 및 신체적 재활중심의 안전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족의 부양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간호팀과 요양팀이 협력하여 개별화된 집중케어, 전문의 처방에 따라 실행하는 물리치료사의 신체적 재활프로그램, 섭식능력과 영양상태를 고려하여 제공되는 영양사의 균형 있는 식단편성, 개별특성과 욕구를 반영한 사회복지사의 전문화된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본원의 문은 언제나 열려 있으며, 많은 후원자님과 가족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기다리며, 모든 살림을 공명정대하고 투명하게 경영하여 모범이 되는 시설로서 성장 발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언제나 변함없는 관심과 기도로 동역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내 평안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원장 한현철